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9.01.16 | 조회 5676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2019학년도 전국의 주요 대학교 항공학과 정시모집 면접이 진행중인 가운데 항공승무원 및 스튜어드를 꿈꾸는 수험생들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의 주요 2년제 전문대학교 및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 면접일정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가 내신, 수능성적 무관 100% 면접전형으로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항공서비스는 다양한 실무중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글로벌 항공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에 교육목표를 두고 현장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NCS기반 교육 콘텐츠 적용을 통해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등 국내외 항공사 객실승무원 및 일반직 공채 취업, 항공사 지상직, 항공산업 연구자 등 다양한 인재를 배출해내고 있다.

주요 교과목으로 이미지메이킹, 항공객실실무, 항공방송실습, 항공안전교육, 기내서비스롤플레이, 한국어/외국어 면접지도, CRS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항공승무원으로서 갖춰야 할 능력을 향상시키고 KGU 프로그램을 이용해 국내외 항공사 체험, 외국어특성화교육, 단기연수프로그램, 국내외 항공사·호텔·리조트 체험, 실습, 견학 등으로 학생들의 취업 지원과 더불어 대학원 진학, 일반 공채 지원 등 다양한 진로선택 및 진출이 가능하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항공서비스 관계자는 “항공서비스관련 실무교육과 체계적인 취업 커리큘럼으로 대형 항공사 및 LCC항공사 채용에 대비할 수 있다”며 “졸업생들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아시아, 이스타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에 최종 합격하고 항공서비스 및 객실운항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은 항공서비스 외 국제의료관광, 호텔카지노·컨벤션경영 등 타 대학 원서접수와 상관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한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 및 모집일정은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출처 및 원문]
폴리뉴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79630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