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대한항공, 인천-베트남 다낭 정기 여객편 취항

관리자 | 2017.01.18 | 조회 2020
대한항공은 오는 19일부터 휴양과 문화 유적의 보고 베트남 다낭에 정기 여객편을 신규 취항한다.

이번 인천-다낭 노선은 주 2회(월,목) 운항되며, 오는 5월 3일(목)부터는 주 4회(월,목,금,일)로 증편 운항될 예정이다.

출발편은 오후 7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각 오후 10시 다낭 공항에 도착하며, 도착편은 같은 날 오후 11시 10분 다낭 공항을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게 된다.

다낭 행 전 좌석에는 주문형 오디오 비디오 시스템(AVOD) 을 장착한 138석 규모의 B737-800 ‘보잉 스카이 인테리어’ 항공기가 투입된다. 이 항공기는 기존 대비 좌석을 20석 가량 줄이고 기내 수하물 수납공간을 여유 있게 늘리는 등 새롭게 디자인되어 승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현재 인천-하노이에 주7회, 인천-호찌민에 주 11회 등 베트남에 총 18회를 운항하고 있다.

이번 다낭 정기편 취항으로 운항 횟수는 총 20회로 늘어나게 되며 베트남 북부, 중부, 남부의 3개 주요 도시와 한국을 잇게 돼 양국을 오가는 여행객뿐만 아니라 인천공항을 거쳐 제 3국 또는 베트남으로 여행하는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의 편의가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한편,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찌민, 북부의 하노이에 이은 베트남 제 3의 도시인 다낭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야자수가 아름다운 베트남 중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로 고급 리조트와 식당들이 즐비한 논느억 해변이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다낭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예스러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호이안 구시가지, 베트남 최후의 왕조인 응우옌 왕조의 유적이 도시를 가득 메우고 있는 후에 등 풍부한 볼거리가 있는 지역과도 인접해 휴양과 문화 유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손꼽힌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