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아시아나, 설 귀성 고객들에게 용 모형 저금통 증정

관리자 | 2017.01.18 | 조회 2043
[사진]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임진년 설 연휴기간을 맞아 19일(수)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귀성객들에게 용 모형 저금통 증정행사를 가졌다. 용 모형 저금통을 선물받은 어린이들이 저금통을 들어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임진년 설 연휴 기간 동안 김포공항을 이용해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용 모형 저금통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목) 오전 10시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 2층에서 ‘임진년 용 저금통’ 증정 행사를 가지며, 고객들에게 새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올해는 1988년에 창립된 용띠 아시아나항공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신성장·창조혁신’의 새로운 경영방침을 통해 한 단계 진일보한 성장과 혁신을 도모하고자 하는 흑룡의 해라 그 의미가 더 새롭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고객들에게 저금통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매년 저금통을 분양해 1년 단위로 모은 성금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하고 있다. 작년의 경우 직원들의 저금통 기부액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가 더해져 약 2천만원의 성금이 모였으며, 이는 향후 해외사회공헌활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1월 20일부터 25일까지를 설 연휴 특별수송기간으로 정해 모든 공항에서 안전운항과 원활한 승객 수송을 위한 비상근무 체제를 운용하며, 국내선 모든 공항에서는 귀성객들을 위해 세뱃돈 봉투 제공 및 신권 교환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은 19일(목) 오후 1시 양천외국인근로자센터를 방문해 30여명의 다문화 가족과 함께 양천구내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및 독거노인들을 위해 떡국을 만드는 행사도 가졌다.
출처: 아시아나항공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