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4년제 관광학사 취득으로 관심 집중

관리자 | 2017.01.23 | 조회 4604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4년제 관광학사 취득으로 관심 집중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학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주요 5개 대학이 합격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가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관광학사 취득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기대학교는 아시아 최초로 관광과를 개설한 것은 물론, 한국 최초로 1962년 관광학과를 출범해 명실공히 4년제 대학 관광분야 최고 교육의 산실로서 위치를 확립하고 있다.
한국 관광업계를 선도하는 유능한 관광인력 배출에 앞장서고 있는 경기대학교는 2011년 전문특성화 전공으로 호텔카지노경영, 항공서비스, 국제의료관광을 부설기관인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에 개설해 관광업의 세부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특히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다양한 항공사들과의 산학협력 구축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인턴십, 아시아나항공 실습, 외국항공사 스튜어디스 실습 등 학생 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항공객실 실습, 외국어 특성화교육, 한국어 및 영어면접 인터뷰 등 실습위주 교육 편성으로 주간 및 야간(직장인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어 항공 관련 학과 지망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첫 졸업생을 배출한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등 다양한 국내외 항공사 객실승무원 취업은 물론 신라호텔, SK 등 국내 대기업 취업이 이어지고 있으며, 작년대비 원서지원자 또한 증가 추세라고 밝혔다.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항공승무원, 지상직승무원, 항공사 4년제 대졸공채 등 항공사채용 지원 및 대학원 진학 등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며 “국내 최대 관광 명문대학의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어 많은 학생 및 학부모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2016 신·편입생 모집기간으로 온라인 원서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6011910360596354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