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공지] 2015년도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7.01.20 | 조회 3345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126000367&md=2014112617323… [13]
2015학년도 항공서비스의 정시모집이 시작되면서 학생들의 눈치작전이 치열해지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정시모집을 비롯해 각 대학들의 정시모집 전형이 발표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신/편입생 모집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정시모집 정원은 38명,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30명,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7명, 장안대 항공관광과 15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과 18명인데 반해 경기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정원은 80명으로 가장 많은 정원의 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들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일반 대학에 비해 짧은 시간 내에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또한 전문성을 높이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운영과 담당 교수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철저한 학사 및 진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대학원 진학 및 취업에 대한 고민해결을 돕고 있다고 한다.


또한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항공서비스는 항공산업의 견학 프로그램과 산학협력체제 구축 등을 통한 학생들의 취업률을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항공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내외 항공사 스튜어디스, 항공사 지상직 승무원, 비서 및 서비스 경영컨설턴트 등으로도 취업도 가능하다.

본 과정은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수능이나 내신과는 관계없이 인성 및 적성위주의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경기대학교 항공서비스 수료 시에는 경기대학교 4년제 대학과 같은 총장명의의 4년제 학사학위(관광학사)의 졸업장 취득이 가능하고 학생증 발급 및 중앙도서관 출입이 가능하고 학교 내 복지시설 및 다양한 장학제도, 총동문회 가입 또는 가능하다.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지난 11월 20일부터 원수 접수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gu-isi.ac.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