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보도자료]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7.07.25 | 조회 6271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호텔컨벤션경영이 직장인 야간/주말전형으로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호텔경영학과 컨벤션경영을 융합한 야간 및 주말 학사과정을 개설하여 직장인 야간대학교를 찾고 있던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학점은행제 호텔경영학 전공과 호텔컨벤션경영 심화과정을 통해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취득이 가능하여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취업전선에 뛰어든 직장인들, 전문대학교 졸업 후 4년제 학사취득의 필요성을 느낀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경기대학교 호텔컨벤션경영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과정은 야간대학 또는 주말대학을 통해 학업을 계속하려는 직장인들과 호텔, 관광 분야 종사자에게 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운영되기 시작했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내 직장인 및 교통시설의 요충지와 가까워 접근성이 용이해 일과 학업을 병행하려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또한 일·학습 병행제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맞춤형 학습설계 제도를 운영, 평일 야간 및 주말을 이용한 시간표 구성이 가능해 4년제 학사학위 취득, 직무역량 향상, 대학원 진학 준비를 함께 할 수 있다. 현장경력이 풍부한 석·박사 교수진, 다양한 장학제도, 특강 운영 등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교과목으로는 호텔경영론, 호텔관련법규, 호텔경영전략 등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호텔컨벤션산업의 리더가 될 경쟁력있는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파라다이스, 그랜드힐튼호텔, 람정제주개발 등 호텔, 컨벤션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취업지원, 실습 등 관련 기업과의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과 편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신입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 편입의 경우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을 소지하고 있을 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