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보도자료]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항공서비스 2학기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7.07.25 | 조회 5860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에서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학과 등 항공 관련학과들의 수시 모집 대비가 한창인 가운데, 서울권에서 4년제 항공서비스과정으로 진학할 수 있는 경기대학교에 학생들이 주목하고 있따. 무엇보다 졸업 후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취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신입 지원뿐만 아니라 항공 관련학과 및 전문대학교 졸업생들이 편입하기도 한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학점은행제 관광경영학 전공과 항공서비스 심화과정이 접목된 경기대학교 관광학사 취득과정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위한 주간과정 뿐만 아니라 직장인을 위한 야간 과정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야간 과정의 경우 평일 야간, 주말 중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로 맞춤형 학습설계가 가능해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에 힘입어 직장인 야간대학교를 찾던 지상직 승무원, 공항 근무자, 여행사, 스튜어디스 등 항공 및 관광산업, 서비스산업 종사자들 역시 진학하고 있다.

KGU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어 특성화 교육을 실시, 항공사 실제 교육훈련과정을 기반으로 연구 개발한 교육 컨텐츠와 현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교수진의 영향으로 실무에 강한 인재들을 길러내고 있다. 국내외 관련 산업체와 산학협력, 다양한 인턴십, 어학연수, 대학원 진학 시 경기대학교 동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 취득으로 항공객실승무원, 지상직승무원, 항공사 4년제 일반직공채 등 여러 직무에서 채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국내외 항공사와 산학협약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과 특강으로 학생들의 취업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실무에 강한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요강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