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8.10.12 | 조회 6422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항공승무원 취업을 꿈꾸고 있는 고3 수험생들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주요 2년제 전문대학 및 4년제 일반대학 항공서비스학과 및 항공운항과 2019학년도 수시면접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가 내신, 수능무관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 편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해 있고 취업을 대비한 외국어특성화교육, 한국어·외국어 실전인터뷰, 면접지도 등으로 항공승무원이 지녀야할 조건들을 교육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항공사 전직 사무장 출신 교수진들에게 실제 교육훈련과정을 기반으로 연구 개발한 NCS(국가직무표준)기반 교육 콘텐츠 적용을 통해 CRS자격증(토파즈셀커넥) 취득 및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등 객실승무원과 더불어 항공지상직, 항공산업 연구자 등 다양한 인재를 배출해 내고 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최근 항공업계의 신형항공기 도입, LCC항공사 중·장거리 비행노선 확대 등 움직임이 활발하고, 금년도에만 3500여명의 대규모 채용이 이뤄지고 있어 항공 관련 취업을 위해 항공관련학과 지원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런 추세에 따라 국내외 항공사 인턴십, 대형항공사 항공승무원 실습, 항공사별 취업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해 취업대비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에서는 항공서비스, 호텔카지노·컨벤션, 국제의료관광 등 2019학년도 신입생, 편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한 학력이상, 편입의 경우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한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기사출처 및 원문보기]
DATANET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