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주간/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9.01.02 | 조회 102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주간/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



국내 의료관광산업의 성장세가 지속되면서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및 의료관광통역안내사, 의료통역사, 의료관광마케터, 의료관광 병원코디네이터 상품기획사 등의 전문 인력 수요가 급증하면서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주간/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의료관광산업 진출을 위해 직장인 야간대학교 및 일학습병행제도를 이용하고자하는 병원코디네이터 및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임상병리사, 병원행정사 등 현직 의료·보건 종사자들부터 의료행정학과, 의료관광학과, 글로벌의료서비스경영학과, 의료경영학과 등 의료서비스관련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정시원서접수를 앞둔 수험생들까지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에 지원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은 글로벌 의료관광인 육성을 위해 의학용어, 의료보험, 원무관리, 병원서비스실무, 의료관광마케팅, 의료관광전략, 의료관광영어 등 실무중심교육과정으로 운영되어 국가기술자격증인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자격증 시험에 대비할 수 있고 서대문구청, 연세 세브란스병원, 유명 호텔 등과 산학협약을 통해 정부, 지자체, 의료기관, 병원, 의료관광센터, 의료관광에이전시 등 취업에도 대비하고 대학원 진학, 일반 공채 지원 등 다양한 진로선택 및 진출이 가능하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각 지자체, 병원마다 외국인환자 유치를 위해 국제의료관광 업무를 담당할 직원 채용이 늘어나는 추세로 부서이동, 자기계발, 이직 등을 고려하는 현직 의료종사자들의 입학과 빠른 진로설정으로 의료관광산업에 진출을 희망하는 수험생 및 평일 야간 및 주말수업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의 입학이 늘어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국제의료관광분야 서울권 유일 4년제 과정으로 알려진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은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기간 중에 있다.

100% 면접 전형으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등학교 졸업자, 전문학사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모집전형 확인 및 온라인 원서접수 가능하다.

[기사출처 및 원문]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icoComment 댓글 0
  • 대표번호 안내 02-312-2079,2069 9시 30분~18시 (12시~13시 점심시간)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서비스산업계열 주간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