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9.01.02 | 조회 5407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타 대학 원서접수와 상관없이 면접전형만으로 학생 선발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2019학년도 대학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지난 12월 29일부터 시작되면서 스튜어디스 및 스튜어드를 꿈꾸는 고3 수험생들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항공서비스학과 주요 2년제 전문대학 및 4년제 일반대학 항공관련학과 원서접수 일정에 주목하고 있다.

많은 항공관련학과들이 내신, 수능 성적 및 면접을 통해 선발하는 가운데 타 대학 원서접수와 상관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한 내신, 수능무관 100% 면접전형만으로 합격생을 선발하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가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국내외 항공사 전직 사무장 출신 항공승무원 경력을 지닌 교수진에게 직접 교육받을 수 있으며 KGU프로그램을 이용해 아시아나항공 등 실습 프로그램, 해외항공사 견학 및 실습 프로그램, 다양한 국내외 항공사들과 산학협력 구축, 해외인턴십 등을 통해 항공산업 전문 인력 양성 및 취업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NCS기반 실무에 적합한 실습위주의 커리큘럼, CRS자격증 취득, 외국어특성화교육, 한국어/외국어 실전인터뷰 등을 통해 항공승무원으로서 갖춰야 할 조건들을 훈련시키고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학제도, 경기대학교 도서관 및 시설 이용, 총동문회 가입이 가능하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운항과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늘고 있다”며 “전문대 졸업 후 학업에 뜻을 가진 일반직 및 현직승무원들의 편입 또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졸업생의 경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아시아 객실승무원 및 공항 지상직 등 항공사 취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이 외에도 SK공채, 여행업, 호텔, 관광, 비서직, 대학원 진학 등 다양한 진로선택으로 서비스산업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글로벌 항공서비스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 신입생, 편입생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및 출처]
뉴스투데이 이지은 기자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