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문대성 IOC선수위원 · 손연재 선수 태극 날개 타고 한국 스포츠의 위상 높인다

관리자 | 2017.01.18 | 조회 1982
 
 
[사진] 대한항공은 1월 5일 오전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총괄사장, 문대성 IOC선수위원, 손연재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스포츠,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들을 선정해 후원하는 ‘엑설런스 프로그램’에 따라 문대성 IOC선수위원과 손연재 선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국제행사 참가 시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에서 프레스티지석을 무제한으로 지원 받는다. 후원 협약식 후 지창훈 총괄사장(가운데), 손연재 선수(왼쪽), 문대성 IOC선수위원(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대한항공, 1월 5일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문대성 IOC선수위원 및 손연재 선수의  ‘엑설런스 프로그램 후원 협약식’ 개최
⊙ 12월 31일까지 1년간 대한항공 취항 전 노선 프레스티지석 무제한 이용 및 가족, 코칭 스탭 대상 항공권 제공
⊙ 국민 자긍심 높인 인사를 선정해 후원하는 ‘엑설런스 프로그램’으로 사회공헌 활동 기여…김연아, 박태환 선수 등 후원 중

“문대성 IOC 선수위원과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가 대한항공 타고 훨훨 난다”
대한항공은 1월 5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총괄사장을비롯해 문대성 IOC선수위원, 손연재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대한항공은 스포츠, 문화예술, 사회봉사, 학술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들을‘엑설런스 프로그램’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해 후원하고 있다.
대한항공의‘엑설런스 프로그램’은 해외무대에서 최상의 기량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가 담겨 있다.
문대성 IOC선수위원이 올해‘엑설런스 프로그램’후원을 받게 된 것은 지난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이면서 우리나라 최초 IOC 선수위원으로 활동하면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기여 등 스포츠 외교로 우리나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려왔으며, 향후에도 활발한 대외활동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아울러 손연재 선수는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리나라 아시안게임 최초 리듬체조 개인전 동메달 획득 후 2010년 시니어무대 데뷔, 2012년 런던올림픽 출전권 획득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며 앞으로 큰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문대성 IOC선수위원과 손연재 선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국제행사 참가 시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에서 프레스티지석을 무제한으로 지원 받는다. 또한 가족과 코칭 스탭도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6년 이승엽 선수에게 항공권 지원을 내용으로 하는‘엑설런스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한 이후 프로골퍼 신지애 및 나상욱 선수를 지원한 바 있으며, 현재 김연아 선수, 박태환 선수 등이 ‘엑설런스 프로그램’의 후원을 받고 있다. (끝)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