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제주항공, 9월부터 중국노선 본격 운항 재개

관리자 | 2017.01.23 | 조회 3502
제주항공, 9월부터 중국노선 본격 운항 재개




제주항공 중국 노선도.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으로 인해 운항을 중단했거나 횟수를 줄였던 중국 일부 노선에 대해 9월부터 운항을 정상화 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8월까지 운항을 중단했던 인천~스자좡(石家莊) 노선을 9월7일부터, 대구~베이징(北京) 노선을 9월21일부터 운항을 재개한다. 또 운항횟수를 줄였던 인천~웨이하이(威海) 노선은 9월1일부터 주5회에서 주7회로 정상화 하기로 했다.

이밖에 그동안 전면 중단됐던 중국 부정기 노선을 9월부터 운항을 시작한다.

우선, 중국 현지인 대상의 중국발 노선은 9월부터 올 연말까지 5개 도시 7개 노선에서 총 75회를 운항키로 했다.

▲쉬저우(徐州)~인천 노선은 9월1일부터 5회 ▲쉬저우(徐州)~청주 노선은 9월24일부터 8회 운항할 예정이다. ▲양저우(揚州)~인천 노선은 9월24일부터 15회 운항하며 ▲타이위안(太原)~인천은 9월부터 13회 운항한다. ▲원저우(溫州)~청주 노선은 9월17일부터 10회 ▲원저우(溫州)~인천 노선은 11월부터 13회 ▲닝보(寧波)~청주 노선은 9월부터 11회 운항한다.

또 우리나라 여행객을 위한 지방공항 출발 중국 노선도 준비해 ▲대구~장자제(張家界) 노선은 10월부터 12월6일까지 20회 ▲부산~황산(黃山) 노선은 9월과 10월 2개월 동안 17회 운항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의 중국노선은 운항중인 정기노선 인천~칭다오, 인천~웨이하이, 인천~자무쓰, 인천~스자좡, 부산~스자좡, 대구~베이징 노선 외에 9개의 부정기 노선이 추가돼 올 연말까지 총 15개 노선을 운영하게 된다.


기사원본 : http://news.airportal.co.kr/newshome/mtnmain.php?eda=&sda=&sid=&stext=&mtnkey=articleview&mkey=todaylist&mkey2=1&aid=40784&bpage=3&stext=&regionkey=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