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여행사 27곳입니다

관리자 | 2017.01.20 | 조회 2864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0709_001221354… [172]
문화체육관광부가 9일 27개 여행사를 ‘2013년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여행사’로 선정했다.

관광업계·소비자단체·언론계·학계 등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가 2012년 한 해 동안의 실적을 평가해 뽑았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실적 우수여행사 14개사, 시장별 유치 실적 우수여행사 9개사, 특화상품 우수여행사 4개사 등이다.

선정된 여행사에는 각 1억원의 관광진흥개발기금 융자와 외국시장 개척 홍보단 구성 때 먼저 뽑힐 기회를 준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동에 필요한 광고·홍보비로 업체당 1000만원도 지원한다.

또 1년간 여행상품과 여행사를 홍보할 때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여행사’라는 문구를 사용할 수 있다.

문체부는 “이번에는 수도권 지역 이외에 지방관광 유치 실적이 우수한 여행사를 선정, 인바운드 시장의 수도권 지역쏠림현상을 방지하고자 했다”며 “의료관광 등 특화상품 육성정책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했고 전년대비 유치실적이 감소한 업체는 선정에서 제외하는 등 질적 평가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전체 유치실적 우수여행사(14개사) ▲에치아이에스 코리아 ▲코네스트 ▲세일관광 ▲전국관광 ▲롯데관광 ▲세한여행사 ▲세방여행 ▲동보여행사 ▲케이티비투어 ▲루크코리아투어 ▲한비여행사 ▲한남여행사 ▲아이스투어 ▲오복항공여행사

◇시장별 유치 우수여행사(9개사) ▲신성세계여행사 ▲내일관광여행사 ▲호화여행사 ▲신태창여행사 ▲신화항공여행사 ▲숭인여행사 ▲천풍여행사 ▲알렉스여행사 ▲유에스여행사

◇특화상품 우수여행사(4개사) ▲롯데제이티비 ▲세린여행사 ▲한진관광 ▲삼호투어앤 ▲트래블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