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

관리자 | 2019.01.18 | 조회 5126
경기대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


컨벤션기획, 이벤트전시 등 호텔·컨벤션·MICE 분야 심화학습 가능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호텔컨벤션경영에서 2019학년도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편입생 모집은 4년제 호텔경영학과 및 호텔컨벤션경영학과 등 호텔 및 컨벤션, MICE 관련 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선취업 후진학 제도를 이용한 직장인 야간대학교 및 재직자특별전형, 산업체 위탁교육이 필요한 현직 호텔, 여행, 관광 분야 종사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실무 중심의 교과목 개설 및 컨벤션기획, 이벤트전시 등 호텔·컨벤션·MICE 분야 심화학습이 가능하고 그랜드 힐튼호텔, 한화 더 플라자호텔, 오크우드프리미어호텔, 람정제주개발 제주신화월드, 파라다이스 등 다양한 특급호텔 및 관련기업 산학협약을 통해 견학, 실습, 취업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직장인 학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학습병행제, 주중 야간 및 주말 과정으로 맞춤형 학습설계제를 운영하고 있어 유동적인 스케줄 근무자도 수업 참석이 가능해 현직 호텔리어, 여행사, 컨벤션기획사, 이벤트전시기획자 등 호텔, 관광 관련 실무종사자들이 진학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호텔컨벤션경영 지원자격은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편입학의 경우 전문대학 졸업 이상 또는 80학점 이상 이수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호텔, 관광분야 오랜 전통을 지닌 경기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부설 교육기관인 만큼 분야별 권위있는 교·강사진에 의한 체계적인 이론 강의, 기업 현장의 실무 중심 교육, 현장학습, 학회 참석 등으로 일반대학과 동등한 수준의 교육과정을 통해 호텔, 컨벤션, MICE 분야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을 배출해 왔으며, 수많은 졸업생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호텔·컨벤션·MICE경영분야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학력개선과 학습역량, 직무능력향상을 공급하는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호텔컨벤션경영 2019학년도 직장인 야간전형 신·편입생 모집요강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원문 및 출처]
뉴스투데이 이지은 기자 jieun@news2day.co.kr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