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취업성공후기

(직장인반) 호텔경영학 선배 후기__현 대학원 석사과정 김**

관리자 | 2020.07.23 | 조회 805

<서비스산업계열 선배 후기>


(1)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학교(직장명담당업무)
저는 현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에서 호텔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원을 병행하며 현재 직장에서는 해외리조트개발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학계열에 입학하게 된 계기
대학원을 진학하고 싶은데학부전공이 달라 고민하고 있던 중에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학위과정과 동시에 호텔경영학 관련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해서 지원했습니다.


(3) 학교생활 중 좋았던 점들
우선은 대학원을 입학하기 전에 관련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실무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전공학문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4) 이 곳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특히 직장을 다니는 저에게는 저녁시간에 수업을 하거나 주말을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또한 대학원을 진학하려고 할 때 교수님들께 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았습니다.
대학원 진학에 대한 조언 뿐만 아니라전공과목에 대한 고민과 상담그리고 진로에 대한 고민도 교수님들과 함께 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5) 입학을 고민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여기에 오려고 하는 이유는 저마다 다르겠지만결심한 순간
입학을 고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지금 무언가를 결심했다면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과정을 하나씩 차근차근 이수해 나가면 어느 순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을 것입니다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평일과 주말을 통해 더 많은 길이 열려 있고그 길을 걸어가는 것은 여러분의 작은 결심부터 시작됩니다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