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취업성공후기

여행사 (Tourl leader) _ 박**

관리자 | 2020.07.23 | 조회 740

여행사 (Tourl leader)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학부에 입학하게 된 계기
유럽미국중남미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를 다니면서 다양한 역사문화를 접했고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인생의 쓴맛단맛화려함을 느끼고 배웠지만 수준 높은 분들을 만날 때 마다 느끼는 나 자신의 초라함자신감 저하로 인해 스스로 만든 울타리에서 갇혀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계속 감추고 가둬두려고만 하는 나에게 용기를 내어 전문대졸을 탈피하고 대학원을 가고자 용기를 내었고 관광 서비스 계열은 경기대학교가 유명하다는 것은 익히 들어왔기 에 인터넷 검색 후 입학하게 되었다.
 
학교생활 중 좋았던 점들
1) 많은 다양한 손님들을 대하면서 수십 번의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배 웠던 것들을 1년 만에 이론으로 배웠고다양한 경험을 가진 교수 님들에게서 현장에서 필요한 피와 살이 되는 책에도 없는 생생한 지식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
또한 배워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같은 경험을 한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
2)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2030분까지 4과목의 수업을 들으면서 몸은 피곤하지만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뿌뜻해지고 여유로워지고 2% 부족했던 것들이 채워지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
1) 지하철 2호선 서대문역에서 하차 후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어서 교통이 편리해서 좋다
2) 담당 교수님과 대화도 잘되고 첫 만남부터 편안하게 상담도 잘 해주셔서 좋았다
3) 당장 현장에서 필요한 업무를 배우는 것은 물론이고 서양미술사나 리더십 등 관광업과 필요 없을 것처럼 느껴지지만 어디에서도 가르쳐 주지 않는 수업들과 따로 배우고 싶어도 배울 수 없었던 것들을 스스로 몸으로 부딪치면서 배워야 하는 것들을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입학을 고민 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시도하십시오.
늦지 않았습니다.
걸어 다니다가 운전을 하면 다른 세상을 만나는 것처럼,
배우는 즐거움과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새로운 세상이 열립니다
운전하면서 만나는 세상과 비교도 안 될 그 이상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