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

총장인사말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사회적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변화는 우리들에게 평생학습을 통한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요구합니다.
이제 평생학습은 여가와 유희의 이름이 아니라 경쟁과 성공을 위한 개인의 필수 전략입니다. 어느 누구도 평생에 걸쳐 학습하지 않으면 자기발전과 성장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이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의 순환이 멈추면 세상의 순리가 어긋나듯이,
흐르지 않는 물은 자연의 섭리에서 썩어 죽은 물이 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이처럼 평생 학습이 중시되는 평생교육 시대에는 누구나 보다 나은 삶을 누리기 위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에서부터, 건강을 위한 스포츠와 오락 그리고 문학, 역사 등의 교양과 전문 자격증 분야에 이르기까지 희망하는 주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지식을 넓히며, 기본 능력을 갖추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미래는 준비하는 자만의 것입니다. 꿈이 있고 지식이 있고 실천할 용기가 있다면
그 사람은 희망이 있다고 합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은 학문탐구라는 전통적인 역할 이외에 삶의 지혜를 경험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성인 학습자를 위한 열린 평생교육의 요람으로,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대한민국 중심대학의 평생교육기관으로서 명성과 터전을 이룩하겠습니다.

더불어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은 이와 같은 日新又日新의 역동적인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함으로서 더불어 함께 학습하고 생활하는 열린 교육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시대적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은 여러분을 향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공격적인 투자로 나의 잠재력을 깨우쳐서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삶과 여과를 설계하여 미래를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미래는 배우는 자의 것입니다.

경기대학교 총장 이 윤 규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