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GU프로그램

아시아나항공 체험을 통한 좋은기회를 부여합니다. '승무원 체험과정'은 아시아나항공만의 독창적인 사외교육프로그램으로, 본사 교육훈련원에서 현직 승무원들이 교육 받고 있는, 동일한 시설을 이용하여 과정이 진행됩니다.

아시아나항공만의 고객감동서비스를 몸소 체험하고 싶은 서비스인들과 캐빈승무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래 항공서비스 인재들에게 더할나위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교육 프로그램

  • Image making :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 인재상이 맞춘 이미지연출
  • Walking : 유니폼 착용 및 바른 걸음걸이 및 개인별 자세교정
  • Make-Up : 면접대비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법
  • Image check : 가상 면접형식으로, 동영상 촬영 후 개인별 feedback
  • 비상착수훈련 : 비상착수시 대처 훈련을 통한 위기상황 대처법
  • 서비스 롤플레이 : 기내서비스 실습을 통한 고객심리 파악
  • 보이스 트레이닝 : 외적인 이미지에 맞춘 보이스연출법

항공 지상직 실제 체럼을 위해 교육과정내에 공항 현장실습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인천국제공항에서 공항 전반 업무와 수속 절차 등에 대해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견학을 통해 지상업무의 각 부문을 소개하고 분야별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하여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프로그램

  • 항공 체크인 카운터 : 탑승 수속 업무
  • 보안 검색 : 안전한 비행을 위해 금속탐지기로 승객의 몸을 검색하고 비행기에 갖고 탈 수 있는 휴대용 짐을 X-레이로 꼼꼼히 살피며 폭발물 흔적탐지기(ETD)와 문같이 생긴 곳을 통과하는 문형 탐지기도 운영하는 업무
  • 출입국 게이트 : 비행기 정시 출발을 위한 탑승권의 날짜와 출발 시간과 목적지를 확인하여 신속한 탑승을 도와주는 업무
  • 수하물 담당 : 비행기가 평행을 유지하며 비행을 하기 위해서는 승객분들의 짐들도 무게와 크기에 따라 좌석배정을 받게 되는데 작은 케리어 짐 외에 짐칸에 비행기 하부 짐칸에 실리는 짐들에 대한 티켓팅과 좌석표 배정이 바로 수화물부서의 업무
  • 카고 : 화물을 해외 에 수출 하고 수입 하기 위한 모든 절차를 실 수출자 및 수입자를 대행하여 수행 하는 업무
  • 안내데스크 : 내국인 및 외국인에게 운항정보, 항공정보, 입출국관련 정보, 교통등 안내와 민원접수 업무
  • vip 라운지 :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의 이용 승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간단한 다과 및 각종 편의를 고객에 제공하며 Reception 업무 및 비행스케줄 관리 업무와 일반적인 라운지관리/ Stock 체크 및 관리 그리고 대고객 관련 서비스 제공하는 업무
  • 면세점 : 매장관리, 판매, 고객응대 업무
  • 대표번호 안내 02-312-2079,2069 9시 30분~18시 (12시~13시 점심시간)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서비스산업계열 주간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