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루프트한자, ATW ‘올해의 친환경 항공사’ 선정

관리자 | 2017.01.19 | 조회 2533
루프트한자 (크리스토퍼 짐머 한국 지사장)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항공 전문지인 ATW (Air Transport World)가 선정한 ‘올해의 친환경 항공사(Eco-Aviation Airline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ATW가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에 주목, 올해부터 시작한 친환경 항공 시상(Eco-Aviation Award)의 가장 큰 영예는 루프트한자가 차지하게 되었다.

ATW의 카렌 워커(Karen Walker) 편집장은 “루프트한자는 그룹 내 모든 영역에서 지속가능성과 환경을 고려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종료된 루프트한자의 생물연료 장기 실험 등과 같은 친환경 노력은 항공 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루프트한자의 선정 배경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번 ATW ‘올해의 친환경 항공사’상 수상은 그간 이루어진 루프트한자의 폭넓은 친환경 활동을 인정한 것이다. 루프트한자는 A380이나 747-8 인터콘티넨탈과 같은 최신형 항공기 도입과 보다 효과적인 비행 경로 기획 솔루션 개발 등을 통해 연료 효율성을 높여왔으며, 자연 재해 피해 지역에 대한 봉사, 멸종위기 동·식물 보호와 같은 인도주의적 구호 노력 역시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런 루프트한자의 활동들은 최고 임원급 산하 루프트한자 기업 책임 위원회 (Lufthansa Corporate Responsibility Council)를 통해 기획되며, 지원받고 있다.

ATW 잡지 편집부와 ATW 친환경 항공 회의 위원회 회원들이 친환경 항공 시상의 수상자를 선정하였으며, 6월 22일 개최되는 제 5회 연례 친환경 항공 회의에서 수상식이 진행된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