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대한항공,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 4차 후원

관리자 | 2017.01.18 | 조회 2160
美서 유학 중인 한국 교환 학생들의 ‘한국 맛 알리기’ 동아리 활동 지원
[사진] 대한항공은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한국 젊은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Korean On-Air Program) 네 번째로 우리나라 음식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젊은이들의 후원을 시작한다. 이번 후원 대상인 미국 노스다코타대학교 교환 학생으로 구성된 한국 음식 알리기 동아리 ‘케이에프티씨’ 학생들과 외국인 학생들이 비빔밥 요리 강좌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외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음식 조리법 강의 및 실습, 시식 통해 한식의 아름다운 멋과 맛을 전파할 예정

“우리의 멋과 맛을 세계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대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대한항공은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한국 젊은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Korean On-Air Program) 네 번째로 우리 나라 음식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젊은이들을 후원한다.
지난 2009년부터 운영된 대한항공의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 은 그 동안 프랑스 유명 관광지에 한국어 안내 가이드를 제작하는 활동, 미국의 여러 도시를 여행하며 각 도시의 숨은 매력 및 여행정보를 알리는 활동, 영국 에든버러 국제 페스티벌 거리 예술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의 활동 등을 후원해 왔다.
대한항공의 이번 후원은 미국 노스다코타 대학교에서 수학 중인 한국항공대학교 교환 학생 6명의 ‘케이에프티씨’(KFTC, Korean Food Teaching Club) 동아리의 한국 음식 알리기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케이에프티씨’는 오는 5월까지 매주 교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비빔밥, 김치찌개, 불고기 등 한국 대표 음식의 조리법을 강의하고, 실습 및 시식 과정을 통해 우리 고유의 맛을 널리 알리게 된다.
‘케이에프티씨’는 대한항공에 자신들의 한국 맛 알리기 활동에 대한 후원을 제안했으며, 대한항공은 젊은이들의 글로벌 도전 정신을 높이 평가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대한항공은‘케이에프티씨’에 대해 요리강좌 운영비, 한식 시식회 개최 등 활동비를 지원하고 자사의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 동아리 활동상을 소개한다.
대한항공은 역량 있는 젊은이들의 도전 정신을 북돋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전 세계 문화를 실어 나르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이미지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