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이스타항공, 주한 싱가포르대사 참석 - 세계 3대 항공정비 MRO 기업 STA사와 업무협약

관리자 | 2017.01.18 | 조회 2313
 
 
[사진] (좌) 입 힌멩(Yip Hin Meng) STA 대표, (중) 피터 탄(Peter Tan Hai Chuan) 주한 싱가포르 대사, (우) 이상직 이스타항공 회장
이스타항공(회장 이상직)이 MRO 전문기업인 싱가포르 ST Aerospace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스타항공은 2월 2일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이상직 이스타항공 회장, 박수전 대표이사와 임직원, 그리고 피터 탄(Peter Tan Hai Chuan) 주한 싱가포르 대사와 입 힌멩(Yip Hin Meng)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737NG CFM 엔진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STA(Singapore Technologies Aerospace)사는 전세계 가장 큰 규모의 3대 MRO 기업으로서, 항공기 동체, 엔진, 항공기 부품, 엔니니어링 등 전세계 항공사들에게 엔진 컴포넌트 유지보수 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스타항공은 STA의 시설 및 부품 공급망을 활용한 항공기 엔진 정비, 수리, 분해점검, 기술지원등의 포괄적인 항공정비 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 서비스를 받게 되어 최고 수준의 항공정비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양 사는 또한, 항공기 운용의 신뢰성 및 정비비용의 효율성을 통한 전략적인 파트너 관계로서 지속적인 업무공유와 협조체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피터 탄 주한 싱가포르 대사는 “싱가포르에서도 한국의 LCC에 대한 관심과 이용자들이 대폭 늘어나는 추세”라며 “대한민국의 대표 LCC 이스타항공과 싱가포르 대표 MRO 업체인 STA간의 시너지 효과는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타항공 이상직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민항공사의 의지와 노력의 결과”라며 “대형 항공사의 정비시스템을 앞서는 선진 정비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안전운항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끝)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