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항공서비스 : 유럽행 항공편, 서두르면 티켓 값이 떨어진다

관리자 | 2017.01.18 | 조회 2234
항공사들이 2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속속들이 내놓고 있다.

핀에어와 에미레이트 항공은 각 사의 유럽 주요 도시 항공편을 특가로 선보인다. 유럽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만큼 알뜰한 비행 편으로 떠날 수 있겠다.


▲ 핀에어

핀에어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2월 한 달 간 유럽 주요 도시 항공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취항하는 유럽 도시 중 암스테르담, 파리, 런던, 프랑스,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취리히 등 약 32개 유럽 취항지를 대상으로 한다.

여행 기간은 오는 4월 15일 이전에 출발, 한국 시간으로 5월 15일 자정까지 귀국하는 일정이며, 해외 체류 기간은 최소 4일, 최대 1개월이다.

특히 경유지인 핀란드 헬싱키의 1회 무료 스톱 오버도 제공돼 세계적인 디자인 허브 도시인 헬싱키에 체류하면서 북유럽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경험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성인이 동반하는 2-11세 어린이의 경우 프로모션 가격에서 25%, 개별 좌석이 없는 2세 미만 유아의 경우 9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얀 스쿳납(Jan Skutnabb)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얼리버드 특가는 다가오는 봄에 유럽을 찾는 여행객들이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짧은 비행시간과 헬싱키 공항의 효율적인 환승 시스템 및 한국어 표지판 서비스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여행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또한 2월 한 달 간 유럽 내 23개 도시를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도시는 유럽 23개 도시로,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등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 달 간 구매가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월요일과 목요일 사이 인천을 출발하는 일반석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아름답고 낭만적인 유럽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회" 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ICE를 경험하고, 한국 노선에 마련된 한식 기내식을 맛보는 등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특가 프로모션 이용 시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50% 적립 혜택이 주어지고, 두바이 중간 체류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coComment 댓글 0
  • 취업성공후기. view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철도기관사.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